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2020.11.11 17:11 조회수 122

국내 아동복 브랜드 ‘에스핏(SFIT)’을 전개중인 삼원색(대표 김복진)이 29일 공식 온라인몰 ‘삼원색몰(SAMWONSACK MALL)’을 정식 오픈하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화한다.

 

 

삼원색몰은 브랜드 로고부터 상품 스타일, 매장 디자인 등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는 삼원색의 대표 브랜드 ‘에스핏’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공식 자사몰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스핏은 삼원색몰 오픈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만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픈 당일인 29일에는 에스핏 대표 인기상품인 베이직 실내복 ‘따스롱’을 오픈특가인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픈특가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4일간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삼원색몰 오픈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마스크줄’ 또는 ‘캐릭터 스티커’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오픈 당일부터 11월 11일까지 14일간, 신규 회원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첫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이 추가 발급되어 최대 1만5천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 등급별로 매시즌 할인쿠폰과 상품 구매시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원색 관계자는 “에스핏 온라인몰 부재에 대한 고객들의 오랜 아쉬움과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유통구조 변화로 자사 공식몰인 ‘삼원색몰’을 준비해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20년도 겨울 신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주니어 속옷 등 라운지웨어와 가방, 양말 등 잡화라인까지 판매상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스핏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원색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게시물은 93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