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2020.12.28 11:26 조회수 53

KakaoTalk_20201219_121507505_01.jpg

 

 

㈜삼원색(대표 김복진)에서 전개하는 아동 SPA 브랜드 에스핏(SFIT)이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첫 플래그십 매장 에스핏 그라운드(SFIT ground)’를 선보였다.

 

18일 오픈한 에스핏 그라운드 매장은 역대 에스핏 매장 중 최대 규모인 64(210m²)에 이른다.

션전문 아울렛 브랜드인 모다아울렛천안아산점 1층 아동관을 첫 플래그십 매장으로 선택하며 안테나 중심매장으로서 보다 더 발빠른 패스트패션과 복합 패션문화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향후 브랜드 방향에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에스핏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밍인 그라운드(ground)’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의 의미에서 착안하였으며,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경험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를 콘셉트로 잡았다.

전체적인 우드 톤의 타공을 바탕으로 무빙요소와 공구박스, 브랜드 컬러감의 오브제를 활용해 뚝딱뚝딱 놀이터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스핏 그라운드에서는 기존 에스핏의 키즈-주니어 캐주얼라인과 스포츠라인에 덧붙여, 실내복 등 라운지웨어와 주니어 언더웨어, 가방∙양말 등 잡화라인까지 에스핏의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스핏의 캐릭터 상품은 물론, 다양한 키-주니어 인기 캐릭터 콜라보 상품까지 확대한 캐릭터 조닝(Zoning)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스핏은 플래그십 매장 그라운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에스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에스핏 그라운드 매장에서 즉시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3일까지 6일동안 요일별 한정 특가도 진행된다. 각 요일마다 오리털다운, 플리스점퍼, 스키바지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또는 5천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캠핑박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엔 3D 마스크 3장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엔 휴대폰 그립톡 또는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 채널에 공유하면 캐릭터 부직포 쇼핑백과 함께 추첨을 통해 에스핏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게시물은 93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