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2017.12.14 10:07 조회수 51

104619_54956_367.jpg

 

아동복 SPA 브랜드 ‘SFIT(에스핏)’을 전개하는 삼원색(대표 김복진)이 겨울 신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겨울맞이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2일 말했다.

에스핏은 연말을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을 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겨울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맞이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특히, 올 겨울 주력 상품인 트렌디한 벤치파카형 패딩(롱패딩) ‘오리날다롱 점퍼’와 리얼 라쿤털에 솜털 80% 깃털 20%의 비율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마운틴스 점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라이트 경량구스다운,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 해서 입기 쉬운 폴라폴리스 소재의 조끼, 뛰어난 스판력과 따뜻한 안감으로 이루어진 겨울 트레이닝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에스핏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부터 가족 모임까지 아이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맞이 시즌오프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롱 기장으로 주목 받는 다운 점퍼부터 베스트 인기 상품인 폴라폴리스 조끼와 점퍼까지 할인해 쇼핑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핏에서는 겨울을 맞아 ‘편안함 속에 특별한 FIT’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겨울 시즌오프 광고 영상’을 첫 공개했다. 광고에는 키즈 모델이 에스핏 패딩점퍼를 착용해, 추운 겨울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FIT감을 표현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CTV 뉴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총 게시물은 90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