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2017.12.14 10:10 조회수 67

104619_54956_367.jpg

 

아동복 SPA 브랜드 ‘SFIT(에스핏)’은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겨울맞이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2일 말했다.

이번 겨울맞이 시즌오프는 연말을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을 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벤치파카형 패딩부터 경량구스다운점퍼까지 다양한 겨울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겨울 주력 상품인 대표 벤치파카형 패딩(롱패딩) ‘오리날다롱 점퍼’와 리얼 라쿤털에 솜털 80% 깃털 20%의 비율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마운틴스 점퍼’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아울러 구스다운 충전재의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라이트경량구스다운, 부드럽고 따뜻한 안감의 폴라폴리스 소재의 조끼, 뛰어난 스판력을 자랑하는 겨울 트레이닝 세트를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에스핏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부터 가족 모임까지 아이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시즌오프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시즌오프에서는 에스핏의 주력아이템인 벤치파카형 패딩부터 베스트 인기 상품인 폴라폴리스 조끼와 점퍼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쇼핑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핏에서는 겨울을 맞아 ‘편안함 속에 특별한 FIT’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에스핏 공식 유튜브에서 ‘겨울 시즌오프 광고 영상’을 첫 공개했다. 광고에는 키즈 모델이 에스핏 패딩점퍼를 착용해, 추운 겨울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FIT감을 표현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넷] 2017.12.12 정용말 기자

 

총 게시물은 90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