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2018.02.09 08:37 조회수 12

171215 SFIT 합친거.jpg

 

 

아동복 ‘SFIT(에스핏)’이 기존 상품 대비 가격을 30% 이상을 낮춘 봄 시즌 ‘절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신상 ‘절대 컬렉션’은 데님, 트레이닝, 점퍼 총 3가지 복종으로, 우수한 소싱력을 기반으로 기존 상품 대비 정상가를 30% 이상을 낮추면서 가격부담을 낮췄다.
 
‘절대 컬렉션’에서 ‘절대 데님’은 부드러운 데님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슬림핏, 스키니 핏, 제깅스 핏 등 다양한 데님 핏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절대 트레이닝’은 스판력이 뛰어난 폴리져지 스판 소재로 올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콘셉트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절대 점퍼’는 항공점퍼와 야구점퍼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초봄에서 늦봄까지 착용 가능한 두께감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절대 컬렉션의 가격대는 1만원에서 3만원대로 책정되었으며, 업계대비 정상가 가격이 약 2만원 이상이 낮다.
 
에스핏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모일 때마다 고객에게 ‘좋은 핏’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자는 의견들이 많았는데 이번 봄 신상품에서 그 의견이 실현되었다”라며 “이번 ‘절대 컬렉션’은 무엇보다 정상가를 낮춘 만큼 고객과의 첫만남에서 에스핏이 더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핏에서는 2월 9일(금)부터 18일(일)까지 매장에 새해 덕담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간스포츠] 2018.02.05 이승한 기자
 

총 게시물은 74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