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2018.02.14 10:24 조회수 54

시선뉴스.jpg

 

아동복 ‘SFIT(에스핏)’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에 따뜻한 덕담을 건네고 선물을 받는 ‘덕담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9일(금)부터 2월 18(일)까지 전국 에스핏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주유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에 전국 에스핏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하여 이벤트 전용 포스트잇에 가족을 위한 덕담을 작성하면 된다.

 

아동복 ‘SFIT(에스핏)’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에 따뜻한 덕담을 건네고 선물을 받는 ‘덕담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2월 9일(금)부터 2월 18(일)까지 전국 에스핏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주유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에 전국 에스핏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하여 이벤트 전용 포스트잇에 가족을 위한 덕담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올해 첫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에스핏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5천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친구추가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봄 신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홈플러스 및 에스핏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덕담을 작성하며 가족 모임에서도 새해 덕담을 건네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아울러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올해 첫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핏에서 기존대비 가격을 30% 이상을 낮춘 봄 시즌 ‘절대 컬렉션’ 신상품을 출시했다. 데님, 트레이닝, 점퍼 총 3가지로 출시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선뉴스] 2018. 02. 09 송효정 기자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762

총 게시물은 89건 입니다.